플레이어
player에 plane Prefab 적용하고 Mesh Renderer 체크 해제
총알
Bullet Prefab에 Rocket Prefab 적용
로켓 사이즈에 맞추어 Box Collider 수정
적
Enemy Prefab에 Plane Prefab 적용
플레이
'공부 > Unity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D 슈팅 - 7 / 총알 추가 (0) | 2022.05.16 |
---|---|
2D 슈팅 - 6 / 이동속도 증감 (0) | 2022.05.16 |
2D 슈팅 - 4 / 이펙트, 오디오 적용, 동적 배경 스크롤 (0) | 2022.05.15 |
2D 슈팅 - 3 / 충돌 시스템 구현 (0) | 2022.05.15 |
2D 슈팅 - 2 / 총알, 적 제작 (0) | 2022.05.15 |